체코 프라하 달링캬바레 후기(위치,가격,2차)

2015. 6. 11. 03:24


오늘은 잡순이 체코 프라하에 가장 핫한! 달링카베레 후기 및 정보를 준다.


우선 카바레란? 우리가 생각하는 부르스 치는 곳이 아닌.

미국 영화 속에서 볼 수 잇는 섹시한 봉춤을 추는 여자들을 구경하고 추가적으로 pay를 지불하고 또 다른 서비스를 해주는 시스템으로 필리핀,태국으로 따리면 디스코바라고 생각하면된다.





우선 달링캬베레 가는 방법이다.


가장 쉬운방법은 달링캬베레 근처에 가장 가까운 랜드마크인 "국립박물관"까지 택시를 타고 간다.


간단한 택시영어 표현은


"아이듀라이크 네셔널 뮤지음~"


이런게 굴려서 이야기 하면 알아서 가따준다.물론 택시뻉뻉기 돌기가 예상되지만.그냥 길 모를때 택시가 짱이다.



실제 위 지도상 거리를 감안하면 상당히 걸어야 될꺼 같지만 진짜 걸어서 달링카바레 위치는 국립박물관에서 걸어서 3분으로.실제 위 지도상에 표시된 위치는 대부분 걸어서 이동이 가능한 거리다.그냥 지도로 보니 복자해 보일뿐.


어느정도 방향감각만 있으면,구시가지(까를교)근처에서 충분히 걸어서 10~15분 이내에 도착가능하다.








편의를 위해 주소를 첨부한다.


프라하에는 구시가지에 집중적으로 소형 캬바레가 있고.달링 캬바레 근처에 아탈란스?캬바레 인가 몇개 있는데.

암튼 프라하에서 가장 활기차에 영업하는 곳이니.


우리의 여행일정을 소중하니.되도록 메이저 캬바레로 가라.



입장료는 아마 500코로나 정도였던거 같다.한화로 대략 22,000원 정도로.여기서 맥주 같은 포함되지 않은 순수 입장료로 실제 달링카바레 근처에 많은 타 캬바레 업소삐끼들이 입장권 끝으면 맥주를2~3잔 준다고 꼬시지만.


나는 그냥 달링카바레로 갔다.




이렇게 프라하 캬바레에 입성하면.


중앙 스테이지에 엘프들이 봉춤을 춘다.어떤 년은 웃통을 까고 난년은 아래도리도 벗는다~ㅋㅋㅋ 그럼 우리는 대충 테이블에 앉자서 맥주를 시킨다.


맥주가격은 대략 200코로나~300코로나 였던거 같다. 거진 맥주한잔에 1만원 생각하면된다.체코 물가치고 비싼 물가로.그냥 맥주마시면서 봉춤이나 보러가자는 이에게는 적지않은 돈이 깨진꺼 같다.









메뉴판을 보면 우리가 원하는 2차(ㅅㅅ)는 없 그냥 '프라이빗 댄스'라는 메뉴가 가격대별로 줄줄이 있다.



가장 기본이 1,000코로나로 5만원 주면 니가 고른 여자 앞에서 개인적으로 너만을 위한 춤을 볼 수 있다.ㅋㅋㅋㅋ

종니 허무하겠다..ㅋㅋ


2,000코로나 10만원 정도면 20분 가량 니가 고른 여자가 너희 테이블에 앉아서 섹시 춤을 춘다.근대 이거 옆에서 흠짓 봤는데 은근 야하고 여기에 500코로나 정도 추가하면 음밀한 부분까지 터치가 가능하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2차에 관한이야기다.


내가 메뉴판을 보다가 2차 관련 메뉴가 없어서 웨이터에세 물어봤더니.체코에서 2차는 불법이라고 그건 아가씨들한테 개인적으로 이야기해서 쇼부를 치란다.


내가 한 3명한테 include ㅅㅅ 서비스를 요구하니 2명은 안된다고 자신은 그냥 프라이빗댄스만 한다고.한 여자는 한화로 대략 15만원 정도면 캬바레 위에 방에 가서 30분간 ㅅㅅ가 가능하다고 했는데.


나는 여친이간 여행인지라 그 정도 까지만 간을 보고 숙소로 돌와왔다.



잡순이 To 잡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