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각에그팬이라고 부르나봅니다 ㅎㅎㅎ

2016. 1. 23. 07:12


어느 날부터인가 집에 낯설게 자리 잡고 있는 

후라이팬 같은 물체 ㅎㅎㅎ 

무엇인고 하니 토스트 구워먹는 그런 후라이팬이라고 하더라구요?

정식이름인지는 모르겠으나 검색하다가 찾아낸 명칭은 

사각에그팬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정말 이름에 아주 걸 맞는 사각에그팬 ㅎㅎ 

네모난 후라이팬입니다. 

토스트팬이라고도 부른다고 하네요!

암튼! 계란후라이도 쉽게 만들고 토스트도 쉽게 

만들 수 있는 그런 멀티적인 후라이팬인것 같은데요~ 






사실 눈길도 안 주다가 얼마전에 혼자 밥 먹을 일이 있어서 

계란후라이 하려고 한번 써 봤는데요.

저는 오히려 불편하더라구요 ㅠㅠㅠ

사각에그팬 자체의 넓이가 좁다보니까 계란을 깨트리면 

그 안에 내용물이 꽉 차기 때문에 뒤집거나 그러기가 힘들어요..







제가 요리초보자이기 때문에 그런것이겠죠..

절대로 사각에그팬의 잘못이 아니라 생각은 합니다만 ㅎㅎ 

암튼 저에게는 좀 불편한 도구였답니다.

그냥 커다란 후라이펜이 좋긴 한데 그래도 용도를 

나눠서 쓰는것은 대 찬성이예요! 

잡순이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