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살34살35살 여자 노처녀 소개팅,맞선,결혼

2015. 9. 16. 14:57



아...ㅋㅋㅋ


오늘도 즐거운 노처녀 까기 놀이를 시작해 볼까용?



하핳하하하하하핳하

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핳하하하핳하하하핳



나 잡순이는 노총각도 아니고 능력있는 미혼남이니.


그리고 니들이 그리 원하고 원하던 연봉1억 이상 남성이니.귀 기울려 듣도록 해라.


일전에 내가 31살 32살 노처녀들에게 따끔한 충고를 했다면,오늘 니들에게는 충고 대신


무료 솔루션을 제공해 줄테니.잘 처 듣고 앞길에 영광이 깃들기 바란디ㅏ.



cf.이전 포스팅


2015/09/16 - [To 잡순이] - 31살 32살 33살 노처녀 기준 및 소개팅,맞선,결혼





우선.


씨파 33살34살34살 여자는 누가 따로 노처녀니 아니니 할꺼 읍시


스스로 자신이 주변에서 니 부모까지 다 인정?


그래.


내 자신을 노처녀로 인정했다면.


다음 스크롤을 내려라.





니들에게 남은 선택의 길은 3가지다.



노처녀 솔루션


1.눈 낮쳐서 결혼하기


2.그냥 즐기면서 노처녀로 살기


3.해외로 나가기





1.눈 낮쳐서 결혼하기



솔까. 니들이 지금 노처녀인 이유는.


자기 분수를 모르고 쓸데 없이 눈이 높거나.자신의 분수보다 더 높은 남자를 만나고자 했기 때문이다.


때문에.니것들이 지금이라도 눈을 낮추어서 결혼할꺼란 생각은 안한다.


다만.가장 이상적인 길이자 가장 비현실적인 답안이다.


눈 낮쳐서 결혼하기





2.그냥 즐기면서 노처녀로 살기



3개이 답안 중 가장 노멀하다.


그냥 평생 노처녀로 살아라! 노할매미 될때까지.


솔까 괜찬아~ 독거노인들 겁나 많은데 그냥 프리하게 독거노인들 따먹으면서 잼나게 살아라.


30대 중반~40세 남자 중 50% 가 미혼이다.


그냥 즐겨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해외로 나가기



마지막 솔루션이다.


해외로 나가라~ㅋㅋㅋㅋ 거기서 알바를 하던 매춘을 하던 니 맘이고.


암튼 헬조선 보다는 살기 쾌적한 곳이 바로 해외 선진국이니깐


거기서 양키도 만나보고 외국물도 먹어보고.


정안되면 영어라도 배워와서 한국와서 영어나 가르치고.


그리고.결정적으로 외국에서는 나이게 대한 가중치를 그리 두지 않는다.


실제 내가 알고 있는 많은 노처녀들이 외국에서 양키들 만나고 다닌다



한국에서는 30대 여자면 개 퇴물이라 생각하는 것과 달리


양키들은 비위가 좋은가 보다~키키키키키




이상 33살 34살 35살 여자 노처녀 들을 위한 솔루션이었다.



이상 고졸간지 잡순이가.



2015/07/23 - [To 잡순이] - 성매매합법화 찬성 이유(20~30대 여성 1/5은 매춘부)



잡순이 To 잡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