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수생잡순이 진학상담: 문과 vs 이과 취업률과 연봉,미래

2015. 11. 21. 18:30


조 또


참고로 형 8수생이야


나이가 8수생이아니고 진짜 수능을 8번보고


성남의 S대 입학 후 1년 조기 자퇴한 잡순이로


이과,문과 공부를 하해ㅂㄴ 입장에서 꽁짜로 진학상담해주니깐


잘 처 듣기를 ㅂ란다.


우선 니가 문과랑 이과에서 고민을 하면 


딱 2가지 종류일것이다.



1.수포자


2.요즘은 이과가 대세



그럼지..


수포자는 그냥 수학이 안되는데 문과가야지~ㅋㅋㅋㅌㅋ


그래 그냥 자퇴하는것도 간지야 중졸도


개인적으로 수학안되면 문과에서도 빌빌되는데 그냥 자툏는것도 답이다.







다음 수학 어느정도하면 이과 간다고?ㅋㅋㅋ


그래 이과가라~그래 가...


근대 형이 말하는데 요즘 이과가 취업률 좋고 연봉 높고


대기업에서 잘뽑는다고 이과 가는거 비추다.


자신의 성향을 객관적으로 판단해서 맞추어 가는거지


어쩌면 이과,문과는 배어날때 부터 정해저있는건데


그걸 대세 때문에 바꾼다는건 좀 또라이 같은 짓이다







참고로 내 사촌 중에 문과,이과 고민을 하는 놈이 있으면


차라리 나는 문과가서 짱먹으라고 하겠다


문과가 아무리 취업안되고 ㅋㅋㅋ 빌빌되도 결국 가장 상위 포식자 계층에


가면 이과 만큼이나 문과도 많게 되어있지.


물론 가장 좋은건 이과를 바탕으로 문과적 성향이 있는 놈이겠지만


말이다..ㅋㅋㅋ


암튼 형이 니들이 형 자식이고 동생이면 그 동안 행태를 모아 대충


문과,이과 진학상담을 해주겠는 아쉽게 씨 불[ㄹ 것ㄷ라




2015/11/18 - [To 잡순이] - 서울대 자퇴>중졸=고졸>전문대 자퇴>도피유학>지잡대 자퇴

2015/08/11 - [To 잡순이] - 인서울 전문대 순위 및 취업률

2015/07/29 - [To 잡순이] - 손주은 유전자론 (공부는유전자 80%)





잡순이 To 잡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