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자퇴>중졸=고졸>전문대 자퇴>도피유학>지잡대 자퇴

2015. 11. 18. 02:59


쓰왈!!!


쓰왈리~~~~ 형 오늘 다 뿌러진다...아아아앙 나는 전문적으로 해외축구 2부리그


무과장만 캐는 놈이다~ㅋㅋ 진짜 해외축구 2부리그가 잘한 분석하면 진짜 노타지 밭이야


엮기도 좋고~ 역배 잘 뜨고 흥민진진한테


씨 우렐  나 잡순이가 내가 대학평가 좀 해 놧더니 쓰부럴 것드이 댓글 을 겁나게도


싸질러 놔서 내가 다시 정래해준다.



서울대 자퇴>중졸=고졸>전문대 자퇴>도피유학>지잡대 자퇴




2015/07/30 - [To 잡순이] - 건동홍 국숭세단 광명상가 한서삼 차이점 비교!

2015/08/01 - [To 잡순이] - 지방거점국립대 순위(지거국)







우선 가장 넘사벽은 서울대 자퇴 간지 아이비리그 자퇴간지고


그다음간지가 중졸 혹은 고졸 간지 아..ㅋㅋㅋ 나도 나름 전문대 자퇴 간지인데.


진짜 타이머신타고 고등학교로 돌아가면 그냥 고등학교 자퇴하고 중졸 간지 뿜으면서 


다니면 간지나는데~~ 도끼는 초졸이라자나


와..ㅋㅋㅋ 난 놈이야.


그래도 전문대 가서 자퇴했으니..그래도 도피충이나 지잡대새들보다는 낫지






내가 도피유학 보다 전문대 자퇴 순위가높은이유느


원래 지잡새끼들인데


한놈은 돈을 겁나 써고 한놈은 돈을 안썼기 때문에 전문대 자퇴가 도피유학 보다 유고


마지막 지잡대 자퇴는..ㅋㅋㅋ 이건 진짜 불쌍해서 가장 꼴중이야


유피유학충들이야 집에 어느정도 돈이라도 있지


이시키들은 띨띨한테 집에서 유학도 못보내줄 정도 수준이니


알만하다.


이 딸딸이들아.



서울대 자퇴>중졸=고졸>전문대 자퇴>도피유학>지잡대 자퇴




잡순이 To 잡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