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잘벌어야행복하다.돈잘벌면 장땡

2015. 10. 13. 04:10


그래 돈을 잘벌어야 행복해


씹 내가 미개해 보이냐?


내가 망할꺼 같아?


내가 망할꺼 같나?? 남들은 내가 안되길 바라지


근대~ㅋㅋㅋㅋㅋ


난 망할꺼도 없다


그렇다고 돈이 없냐?


그렇지도 안아 돈도겁나 잘벌어


근대 행복하지 않아


이유가 모게?






겁나 잘벌지 못하기 때문이지


자고로 남자는 한달에 5000만원 정도는 벌어야 된다


그래야 되


그래야 행복해.


이정도 벌어서는 행복하지 않고 힘들어


내가 힘들면 여자친구도 힘들겠지?


그럼 힘든 여자친구를 위로해줄라면 시간 들지?


남자친구니깐 위로해 죠야 될꺼 아이냐?







그럼 시간이 많이 들면 어케?


일할시간이 줄어들자나 개 자슥들아


그럼 일할시간이 줄면 돈을 못벌지


그럼 내가 말했지 초전에


돈 잘벌어야 행복하다고.


근대 돈을 잘못벌면 행복하지 않고 불행해지자나


그럼 손해야 안손해야?


그래서 나는 돈을 잘벌어야 되고.


돈잘벌면 장땡이다


이상 무


유상무



잡순이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