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포기 연애는 O.K ㅋㅋㅋㅋㅋ

2015. 10. 24. 13:11


아~ 결혼포기 하고 ㅋ


그냥 연애나 하고 살가쉽다~ㅋㅋ


필리핀에 가서 바바애 한 5명 끼고 왕자처럼 살수있을텐데~


내 수입이야 말해서 모해
~ㅋㅋ


한국에서도 1% 인대 필리핀 가면 왕자지~키키키키킼


거기서 영어도 배우고 결혼포기 하고~ 코피노 만들지 말고


연애나 하면서 좆부심 부리면서 살고 싶다~ㅎㅎㅎ






아..


진짜 결혼하기 싫타


무섭다..ㅠㅠㅠ


ㅏㅏ아아ㅏ앙 언제 집사냐


전세도 못구해..


흜수저 인생..ㅋㅋㅋ 번다고 벌어도 답없는 인생이다


그래 암만 내가 잘나봐야 흙수저는 동수저 못이긴다~ㅋ


수저론이지





ㅋㅋㅋㅋ


우리 엄마,아빠 엠창부모?


그래도...똑똑한 머리를 주셧으니


이해해 야지~


흙수저에 디버프까지 왕창걸어 놓고


자식시키 뒤지라 하는 부모인데


이 디버프 풀고 룬,특성 없이


미드 라이너 1차 포탑 밀었다






내가 인생 강제 캐리한다


이런걸 멱살캐리라고 하지


암튼 캐리를 떠나서 지금 결혼할 상황이 아니야


그냥 연애나 하자..


우선 돈 많이 벌고 결혼생각하자.


이 정도 가지곤 안된다.



잡순이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