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있는남자 보단 돈많은남자

2015. 10. 19. 17:23


능력남=돈많은남자


능력있다고 돈이 많냐?ㅋㅋㅋ


씨바내가 겁나 능력있다고 하면 니들 웃을꺼지?


돈을 겁나 잘버니깐 능력있는거 아니냐?


근대 내가 월세산다고 하면 놀릴꺼지?ㅋㅋㅋ


그래 마자.


우리나이때 능력있어봐야 얼마나 능력있게나


나야 말로 진짜 1% 수익을 가져가는데고~


찬밥이야 ㅠㅠㅠㅠㅠㅠ






씨바 내가 이제 사회생활 시작한지 얼마나 되따고~


돈이 많아서 ㅋㅋㅋㅋ


외제차에 집을 삿겠어


물론 몇년잇으면 그래 되겠지만.


요즘 느끼는건 진짜 능력있는 남자보다는 돈많은 남자가 갑니다~ㅋㅋㅋ





삼성전자.금융맨이라고 능력남이라고


우리가 생각하는 능력남이 아니라고고 븅신아


9급 공무원 중소기업 다니더라도 집에 돈 많은 놈이 


진짜 우리가 생각하는 능력남이다.


결국 수저론이야긴데.


우린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흙수저고 내가 겁나게 돈 벌어봐야 은수전면


진짜 개 성공한 인생이지.



잡순이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