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진짜만 남는다.퓨어 간지 잡순이

2015. 11. 30. 08:56


나는 성공할것이고


나는 능력있고 돈을 잘벌것이며


돈을 벌어서 집을 사고 결혼을 할것이다


그리고 나는 해외에 집을 살것이며 거기에서 여가를 즐길것이며


나는 돈을 차를 타지 않아도 간지나고 간지 작살 고졸 간지 잡순이


간지는 놀라와 남들이 간지를 따라하고 싶지만 내 간지를 모르는 간지


간지 작살을 수준이 낮은 간지만 취급하는 지끄러기들은 가라







결국 진짜만 남는데


나는 간지를 추구하지 않아도 간지가 나는 퓨어 간지 잡순이 퓨어 간지라 할수있다


나는 노력하지 않는데 폼 잡지 않는 그래도 간지 나니깐


그게 더 간지인걸 알면서 그냥 냄둔다


결국 실력으로 말하고 알사람들은 다 안다 내 간지 작살 잡순이 간지로 인정하는


리스펙트 리스펙트 잡순이 리스펙트







나는 간지 내가 간질 알지?


너도 아닌 내 간지를 좋아하는 사람은 일베충과 난놈들이 


난놈은 난놈들을 알아보는법이지 이 잡것들아 내가 만만해 보이내ㅑ


내 간지를 보여주냐? 아니 안 봐죠도되 나는 간지나는걸 내가 아니깐


니가 구지 간지 난다고 안말해 죠도 안다~ㅋㅋ 결국 진짜만 남는다.



잡순이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