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섹시한나라다.

2015. 11. 10. 09:30


친일파 반세!!


만세!!? 만세?? 모르겟는데


친일이든 식민지든 상관읍시


일본은 겁나 섹시한 나라야~


졸라 멋져 아시아에 진정한 짱이지~ㅋㅋㅋㅋ


어디 천박한 동양에서 미국한테 선빵을 때리냐?


겁나 섹시한거야~ㅋㅋㅋㅋ


우리는 덕분에 일본 니혼진 옆에서 비슷하게 생긴 종자들이니


이득보면서 동양인하면 그래도 아시안에서도 괜찬은 인종으로


대우 받는거니,우리는 일본한테 감사하게 생각해야디


근대 문제는 일본 호텔이 너무 않좋고 유흥물가가 너무 비싸사


여행가기가 힘드네ㅐ.


30만원?짜리 호텔을 끈어도 동남아 5만원 수준 호텔이니.


이거 ㅋㅋㅋㅋ 밤문화도 힘들고..씹하는데도 돈 많이 들고


그러니 우리나라 여자들이 그리 일본한테 원정을 가지


원정을 많이 가니 섹시해 지는 나라 일본


그래서 일본은 더 섹시해 진다 조센징 여자들이 더 섹시한


일본에 많이 진출 했으면 좋겠쑤아~

잡순이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