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있는남자를 좋아하는 섹시한여자들은 도전해라

2015. 11. 16. 15:06


우선 나에게 대쉬를 하는


잡년들에게 고한다 나는 자고로 섹시한 남자 능력남 잡순이는


월세에 살지만 나중에 빌딩을 살남자 능력남이 섹시하고 말했는지


니들이 섹시녀가 아니면 나에게 도전 할 수 없다


우선 도전은 해봐라 내가 주먹으로 귀싸데리를 때려주고 내가 망할꺼 같냐?


나는 지금도 망했지 망한지 15년 되었지


이제 나는 월세에 살지 보증금 5천만원 꿈으로 보증금은 안까이고


엄마가 월세를 잘내고 있느데








나한테 도전하고 싶은것들은 차,포 때고 댐벼라


내가 조져줄테니깐 1:1 맞짱으로 절대 나를 이길수없지


왜냐고? 내가 겁나 섹시하니깐 섹시한 남자 능력남는 노숙자 간지를 뿜으로


편의점에서 가서 담배를 사고 알바에게 말하지


내가 망할꺼 간냐?


알바가 나한테 뻑가서 오빠 사랑해요 하면서 담배 1개를 더 줄라고 하자


내가 씨바 내가 좆 밥으로 보이냐? 하고 담배를 가지고 나옴



잡순이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