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확인방법

2015. 6. 20. 05: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시간에 이어 기초수급대상자,차상위계층 문화혜택을 위한 국가 지원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안내입니다.

자격여건에 해당되는 신청자는 문화누리카드는 년 5만원/1인 지급 사용가능하며,문화관련(스포츠,서적,영화,연극,여행) 시 결제 가능하며,한도 외 추가적인 할인혜택이 있는 카드입니다.




*온라인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 인터파크,Yes24,하나투어,대명투어,티켓링크,코레일,교보문고 등...

*오프라인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 지역별 조회


이처럼 2015년 문화누리카드 사용처를 조회를 위해서는 웹상 '문화누리카드' 홈페이지를 통한 검색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cf.이전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관련 


2015/06/19 - [생활정보] -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및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2015년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조회방법



문화누리 카드 홈페이지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문화누리카드' 키워드를 넣고 검색하면,가장 상단에 있는 www.munhwanuricard.kr 홈페이지로,해당 사이트는 크롬,파이어록스에서는 잘 가동되지 않느니,되도록 익스플러워를 통해서 접속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통해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조회 및 가입,잔액조회 등이 가능하며,2015년 문화누리카드 접수는 마감 된 상태로 2016년의 경우 년 초에 추가로 신처자를 받습니다.





온라인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먼저 온라인 문화누리 사용처를 확인 하려면.


상단 대 메뉴 사용안내 - > 온라인마켓 이용하기 로 접속하면,각 분야별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조회가 가능합니다.

다음으로 오프라인 사용처는 똑같은 카테고리 내 '오프라인 가맹점 안내'를 클릭합니다.




오프라인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그럼 위 이미지와 같은 지역별 문화누리카드 사용처를 조회가능하며,그 밖에 스포츠관람 대역 또한 동일한 방법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그 밖네 같은 카테고리내 '할인 가맹점 정보'를 클릭하시면,전액은 아니지만 최대 70%까지 문화누리카드를 통해 할인혜택이 가능한 다양한 문화관련 서비스가 있습니다.





서비스로는 CGV 장단 2,500할인 롯데월드,서울랜드 할인,예술의 전당,63빌딩 등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참고 바랍니다.



2015/06/21 - [생활정보] - 문화누리카드 농협 결제방법(인터파크.yes24,티켓링크,옥션,교보문고,CGV,롯데시네마)



잡순이 생활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