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별 교보문고 영업시간 조회(전국 영업점 영업시간 표)

2015. 7. 19. 02:54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 최대 문고 브랜드,교보문고 전국 매장 영업시간 및 주차안내입니다.


공식 교보문고 영업시간은 오전 9:30분부터~오후 10시까지이며,이는 지점 점포별 1~2시간 내외 차이가 있으며,휴무일 또한 지점 별 차이가 있으니,방문 전 한번쯤 꼭 교보문고 사이트를 통해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교보문고 영업시간



편의를 위해 2015년 지점별 교보문서 영업시간 정보를 교보문고 홈페이지에서 발췌해 왔씁니다.




전국 영업점


cf.모바일 접속 시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 된 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본점이 광화문,강남,잠실 모두 오전 9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되며,휴무일은 설,추석 당일만 휴무이며 그 밖에 다른 국경일 주말,평일 모두 영업시간 동일합니다.그 밖에 영등포 점은 30분 늦은 10시부터 개장이며,분당,목동,안양 등 기타 지점의 경우 2시간 늦은 11:30분 부터 개장 하는 곳도 많습니다.





그 밖에 일요일에 휴는 교보문고 점포로는 이화여대,서울대,포항공대,카톨릭대,숙명여대 점 등 대학가 교보문가의 경우 주말의 휴무를 하는 점포가 많습니다.



교보문고 주차



다음 교보문고 주차안내입니다.



주차요금은 회원/비회원으로 나누어지며,구매액에 따라 최소 1시간~최대2시간까지 무료주차가 가능하며,주차장 위치는 각 지점 홈페이지를 통해서 주소 및 장소를 조회 가능합니다.


각 영업점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면,주소 및 주차장위치를 확인가능합니다.


▶ 영업점 안내 - http://www.kyobobook.co.kr/storen/info/StorePosition.jsp 





영업점 안내




지금까지 교보문고 영업시간 및 주차안내였습니다.


추가로 교보문고의 경우 인터넷 교보문고를 통해서 구입하시면 15% 할인이 가능합니다.먼저 구입하며야할 서적명이 정확하시다면 인터넷 교보문고를 통해서 구입하는게 이득이며,인터넷을 통해 할인쿠폰을 받아가면 최대 10%까지 추가 할인이 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잡순이 생활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