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누리카드 농협 결제방법(인터파크.yes24,티켓링크,옥션,교보문고,CGV,롯데시네마)

2015. 6. 21. 21:37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시간 문화누리카드 발급방법 및 사용처에 이어 가장 중요한 결제방법에 대한 소개입니다.결제는 크게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나누어지며,오프라인의 경우 발급받은 NH문화누리카드로 그냥 카드 결제 하듯이 하면 자동으로 결제가 완료되며,온라인의 경우 따로 문화누리카드 공식은행 NH농협카드 사용을 활성화 시킨 후 결제를 하여야 하는데요.





먼저 문화누리카드 농협카드를 인터넷 사용등록을 하기 위해서는 농협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나의카드->안심서비스->안심클릭서비스->서비스등록 절차를 맞추어야 합니다.


이는 다른 은행카드 등록과 동일하게 진행되며,이과정을 반드시 진행하여야 결제 시 문화누리카드 결제란이 활성화 됩니다.




NH농협 문화누리카드 결제방법



문화누리카드 결제



문화누리농협카드를 활성화 한 후 바로결제하면 되느냐!!??



안.되.요.


농협카드 등록을 맞춘 후 예를 들어 CGV영화 티켓을 뜬으로 CGV홈페이지에 접속하더라도 NH문화누리카드 결제창이 활성화 되지 않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는 문화누리카드 홈페이지(https://www.munhwanuricard.kr/omm/ommList2.do) 속 CGV 바로가기를 통해서 접속을 하지 않아서 일어나는 경우로!


온라인을 통해서 문화누리카드 결제 시 반드시 문화누리카드 홈페이지에서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들어가야 NH문화누리카드 결제창이 활성화 됩니다.



NH채움카드



외와 같은 방법으로 들어간다면 위 이미지와 같이


카드사선택 시 NH문화누리카드 란 창이 활성화 되며,이를 통해서 결제를 하면 됩니다.





온라인을 통해 혜택 받을 수 있는 문화누리카드 제휴사로는 인터파크.yes24,티켓링크,옥션,교보문고,CGV,롯데시네마 등이 있으며 1년에 5만원/1인당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그 밖에 문화누리카드 관련


2015/06/19 - [생활정보] -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및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2015/06/20 - [생활정보] - 2015년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확인방법



잡순이 생활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