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있는남자vs차없는남자 종결판!

2015. 7. 20. 20:58


나 잡순이다.


오늘은 니들의 매일 올라오는 떡밥


차있는남자 vs 차없는남자 논란 종결판이다.이글이 맘에 안들면 니가 취업못하는 지잡대인것 탓하고 이걸 동의한다면 그래도 그나마 사회적으로 쓸모있을 가능성이 있는 종자이니.알아서 세겨 들어라.



먼저 이글 읽는 시키들 대부분 20대 겠지? ㅋㅋㅋㅋㅋ


뻔하지.왜냐면 30대40대가 차가 있고 없냐에 따라 남성이 호감가거나 비호감으로 변하지 않거든.그렇지.

진짜 이런 쓰잘데기 없는거 검색하면서 입터는 년들은 대부분 그냥 20대 지잡대년이나 경리 년들이겟지키키킼키키키키킼




차있는남자 차없는남자



암튼 니들이 20대 지잡대 경리년이라는 가정하에 차있는남자 vs 차없는남자에 대해서 깔끔하게 정리해준다.



1.차있는 남자 


먼저 차있는남자다. 차 있는 남자는 크게 2가지로 나뉜다.자신의 돈으로 할부로 차를 사는 종자와.부모님 버프로 사는 종자.

여기서 전자야 말로 최악의 남자이고.후자야 말로 최고의 남자다.





쉽게 말해.결혼적령기에 차모는 남자는 대부분 할부아니면 부모버프인데.여기서 할부로 차산 남자 고른년이야 말도 뺑닥이고~ㅋㅋ 물론 연애는 O.K 되도록 니들은 후자 부모가 사준차를 타는 남자를 만나서 후빨 결혼해서 사는게 이득이다.



자동차를 누가사주엇냐?

2.차없는 남자


차 없는 남자도 두가지다.


진짜 돈이 없어서 차를 못사는경우.다음 진짜 특히한 경우이지만 능력있는데 차를 안사는경우

첫 번째야..ㅋㅋㅋ 돈이 없어서 못사는경우의 남자는 그냥 버리고 내가 말하는건 두번째가 능력은 있는데 차를 안사는경우.


여기서 혹자는 와~~ 개념있네? 할 수 있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 씨파 그런 남자들은 니들같은 김치년들한테 돈 안쓴다.갸들이 능력좋아 돈벌어도 니것 아니니.무조건 좋다고 할 수 없고.이 남자 역시 가장교육이 잘된 캐이스로 니년들 뜻대로 결혼할때 부모가 크게 해줄 가능성도 낮다.


나 부모의 그 자식이니.



부모님이 사준차타는남자


그럼 결론 내리겠다.


부모님이 차사준사람 > 능력있는데 차없는남자 > 할부로 차산남자 > 돈없어서 차없는남자






결론이다.


그러니 니들은 남자를 만날때 반듯이 차를 보아야되며,한발 더가 그 차를 누구돈으로 삿는지.부모가 사좆는지.부모가 물러주었는지.할부로 삿는지 소개팅나가서 남자한테 꼭 물어봐라.


이상 잡순이게 개념글 공감 부탁



잡순이 To 잡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