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한국여자 vs 호주한국여자,원정 배틀!

2015. 7. 22. 00:26


오늘도 열심히 일본,호주,미국,브라질,카나다....와 많아 에서 몸 뚱이 하나도 맨손으로 외화벌이를 하는 한국여자들에게 노고를 표하고 시작한다.


그래 니들이 우리나라 남자들 보다 낫다.기술이 없으면 중동으로 가라는 그네누나 말안듯는 보다 시키지도 않아도 니들 처럼 외국에 나가 외화을 벌어오는 니들이 고생이 많다.


그럼 내가 그 동안 보아왔단 원정X 중 대표적인 원정지역인 일본vs호주 각 나라 원녀X 특징을 살펴보지





먼저 일본과 호주는 스타일이 완전 다르다.


지리적 거리도 다르고 남성이 보는 여성을 인식또한 다르다.그럼 각각 나라로 나누어서 그동안 보아왓단 호주,일본에서 외화벌이 하는 여자들의 특징과 미래,과거를 잡아보자.




일본 원정매춘



일본한국여자



먼저 일본에서 일하는 한국여자는 2부류다.


1.정말 달고 달아서 한국을 뜬경우

2.주변눈 의식해서 일본원정간 경우



첫 번째는 거의 15년 전부터 일본은 호빠건 아가씨건 마지막 종착력이다.그 가장 큰이유는 일본사람들은 그렇게 나이를 신경을 쓰지 않는다.접대부 나이가 많으면 많은대로 그에 맞는 손님이 있는 경우로.실제 30대 초반이면 선수,아가씨 생명이 끝나는 한국과 달리 롱런 할 수 있는 경우.


하지만 그들에게 기달리는건 빚..빚...빚....


둘째 한국에서 얼굴 팔려서 일본으로 원정간 여대생? 혹은 젊은여자.이 경우는 솔까 잘 적응못한다.한국도 힘든데.외국에서 라니..ㅋㅋㅋ 여기서 적응하면 다시 한국 룸으로 진출할 팔자이고.적응 못하면 그냥 다시 한국가서 빈둥되나 시집이나 갈 팔자.


적응해도 문제.못해도 문제.




호주 원정매춘

호주한국여자


호주 원녀여자도 크게 두 부류다.


1.이민 2세 혹은 대학생에서 화류계로

2.정말 싸이즈 안나오는 여자



첫 번째는 가난한 이민자 2세 거나.시드니로 대학보내 봤더니 허영심만 들어서 돈 필요해서 매춘에 손대는 경우.근대 이때 이들 사이즈는 상상초월.진짜 호주가서 거기 한국여자 일하는애들 싸이즈 보고...ㅋㅋㅋ


그걸 좋아하는 남자들이나..쌍방문제다~ㅋㅋㅋ





둘째는 일본에서 안팔리는것들 혹은 서양생활 적합자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도 실제 매춘가격이 일본이랑 호주랑 크게 차이가 안나는게 그래도 같은 문화권인 일본 가깝고 입맛도 맞고 기댈떄가 있는 일본이 좋은데.구지 호주로 간 여자는 대부분 그냥 싸이즈가 안나오는것들.


근대 웃긴건 위애서 처럼 동양권에서 먹히는 얼굴과 서양에서 먹히는 얼굴이 다름~ㅋㅋㅋ


대부분 서양권에서 득세하는 외모는 동양권에서 아웃사이더니.자신이 이에 합당하다 생각하는 한국여자들이 호주를 가며,그 최후는 한국에 몇번 들락 거리다 그냥 호주에서 눌러 안고 불법 체류자 ㅉㅉㅉㅉㅉ


아마 10년 후 나이 40세 넘어서도 호주에서 그짓하고 잇을껏으로 예상.이미 동양권이랑 정서상 안맞으니.




2015/07/21 - [To 잡순이] - 필리핀 매춘 현주소(부제:한국남자가 필리핀에서 매춘을 하는 이유)

2015/07/20 - [To 잡순이] - 여자는? 삼일한 일베 용어,뜻(북어와여자는삼일에한번)



잡순이 To 잡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