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2월 뉴욕 자유여행 가능할까?

2015. 10. 28. 04:17



우선 내년에 반드시 가야될 고시 바로 미국 그 속에 뉴욕이다.


그 이유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하고 애 낳으면 한동안 멀리가기 힘드니.멀리있는 목적지 중


아직 탐방하지 못한 미국을 가봐야 겠노라


내년 언제가 좋을지?







요즘 페이스가 좋아서 내년 2월 뉴욕여행이 가능할꺼 같은데


너무 추울까나?


지금 떙처리 항공에서 80만원대 선예약이 가능한다


고민이네...ㅋㅋㅋ


사실 맘 같아서는 필리핀이나 발리,다낭 같은 리조트 가서


푹 쉬면서 마사지 받고 오고싶은데.







그런 여행은 남는게 읍다.


사실 여행은 공부다.


힐링이고 휴식이 아닌 여행은 공부


그래서 일하는것 보다 여행이 더 힘들다.



잡순이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