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잘버는남자,능력있는남자가 좋은 이유는?

2015. 11. 5. 13:34


바로 선물을 잘해준다


나는 어제친구 한테 한달전 명품가방을 선물하고


다시 소니 액션캠을 선물하고


상하이 여행을 보내주고.


그리고 어제 다시 백화점 쇼핑을 한다


그래서 여자친구는 나 같이 돈잘버는 능력남을 좋아하고


이렇게 우리는 4년을 만났다.


개이득이다.그래서 남자는 능력있고 돈을 잘벌어야 이득이지


나는 내년에 바로 미국이랑 보라카이를 간다


내가 돈을 잘버니 문제가 읍다.


여자친구랑 매년 3회 이상 여행을 가지.


왜나면 나는 돈잘벌고 능력있있어서


카드를 여자친구에게 주지..그럼 여자친구 는 오빠카드로


결제를 하고 나는 돈을 내면 되지


그래도 난 잔고가 많으니깐 간지나니깐.

잡순이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