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흙수저는 평생 흙수저?

2015. 11. 6. 22:26


그래 마자.한번 흙수저는 영원한 흙수저지.


근대 나는 흙수저냐고?ㅋㅋ 원래는 금수저인거 같은데


어쪄다 지금은 흙수저..ㅋㅋㅋ 엠창인생인데


나도 여기에 해당되냐?


나는 흙수저 탈출할꺼다..지금 동수저 까찌 왔다.


좀 있으면 은수저,금수저 그리고 내 자식에게는 다이몬드 수저를 


물려줄 잡순이다..한번 흙수저는 평생 흙수저 맞다~


근대 클라스있는 흙수저는 폼만 떨어 졌으면 ㅋㅋㅋㅋ 다시 금수저 간다


기달려 내가 니들 같은 흙수저인줄 아냐.


니들 내가 다 따줄테니깐 기댕겨


물론 이미 1:1 개인능력으로는 내가 다 씹어 먹었지만 말이야..ㅋㅋㅋ




잡순이 다이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