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동홍 국숭세단 광명상가 한서삼 차이점 비교!

2015. 7. 30. 11:04


우선.


아 씨파 내가 이런거 까지 셔야되나 하는 생각이드네.

쏠가 니들이 말하는 '건동홍 국숭세단 광명상가 한서삼' 중에 내가 모르는 대학도 많은데 이걸 억지로 써야하는 내자신이 한심스럽고 이런 대학 다니면서 순위매기면서 이게 높네 저게 높네 하는 니들도 불쌍하다~ㅋㅋㅋ


암튼 대충 시작해 보자.


먼저 전제를 깔고 시작하지.


건동홍 국숭세단 광명상가 한서삼 = 지잡대 동급



요즘은 이런 대학은 서잡대라고 하는데.모 서잡대 지잡대나 그냥 잡대지..ㅋㅋㅋ





먼저 건동홍은 아마 건국대,동국대,홍대를 말하는거 같은데.

그냥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기업 지원해서 서류 붙으면 그냥 ㅆㅅㅌㅊ 가는거고.안되면 그냥 중소기업 가야지.

모 더이상 할말이 읍다.몬가 기대하기도 힘들고.그냥 이들이 알아서 하겠지.



다음 국숭세단? 국민대,숭실대,세?? 세는 모야? 세명대는 아닐텐데.암튼 단은 단국대.


모 이건.그냥 답없는거지.공장가자니 자존심은 상하고.그렇다고 대기업은 못가고.중간에 끼어서 어려지도 저려지고 못하는 그냥 잉여서 집단이라고 생각하면되.ㅋㅋㅋ 아님 보험이나 팔던가.자동차 팔던가.핸폰을 팔던가 암튼 열심히 살아.모 말할 껀덕지가 읍다.내가 니들이 좆문대,고졸이라면 몬 말을 해주겠는데.니들은 쓸대없이 대가리만 커서 말해도 안들을 테니...



건동홍 국숭세단 광명상가 한서삼


다음 광명상가?


모여?이건 광운대,명지대,상명대,가...가는 모야? 가로 시작하는 대학도 있냐? 암튼 니들 그냥 지잡대야...이건 더 이상 좋게 말해주겠다.그냥 대학으로 날러먹은 4년을 아까워하고 부모 등꼴 뽑은 등록금을 과연 뽑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냥...암튼 광명상가 붙으면 왠간해서 가지 말고.다니고 있는 놈들은 그거래도 나와서 '건동홍 국숭세단 광명상가 한서삼' 드립하면서 여기 끼어 있다는 걸로 자위하면 다닐만 할꺼다.



마지막 한서삼?


한양대는 아닐테고.혹시 한성대? 한성대 2년제인데 여기에 있네.서...서는 서일대? 여기도 2년제인데.삼육대 여긴 4년재.니가 몬 이유로 '건동홍 국숭세단 광명상가 한서삼' 서열을 정했는지 몰겠는데.그냥 자퇴해.여긴 진짜 다니는 놈들도 자퇴해야 될 지옥이다.내가 정말 많이 배려해서 국숭세단 정도는 다니라고 하겠어.이왕 다닌거.근대 광명상가,한서삼은 아니자나...


그건 니들도 알자나..TRUE거..솔찍해 지자고..우리..까놓고 말해서 그냥 이건 잡대.



2015/08/01 - [To 잡순이] - 지방거점국립대 순위(지거국)

2015/07/30 - [To 잡순이] - 서성한 중경외시 차이점

2015/07/29 - [To 잡순이] - 일베충vs씹선비 학벌 비교

2015/07/29 - [To 잡순이] - 손주은 유전자론 (공부는유전자 80%)



잡순이 To 잡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