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거점국립대 순위(지거국)

2015. 8. 1. 00:43


안녕.나 잡순이다.


형이 일전에 '서성한 중경외시 건동홍' 글을 써는데.반응이 너무 좋아 이번엔 지방거점국립대 편을 쓸라한다.

솔까 존나 쓰기 싫은데.지거국 다니는 쉬리들이 섭섭해 할까봐 뜨는거니깐 그냥 처 들어.


우선 간단하게 지방거점국릭대에 대해서 정의하고 시작한다.




지방거점국립대 = 지잡대 



솔까.부산대니 경북대니 경북대가 국민대보다 높다느니.잡소리하지 말고.그냥 지잡대야. 형이 말햇지. 서울에서 중경외시 밑으로 서잡대로.니내가 갸들과 차이점이 있다면 지방에 있다는 거지.니들이 못난거도 잘난것도 없이니.


그냥 부담스러워 하지말고.부심 같지 말고.부끄러워 하지마.그냔 니낸 흔한 지잡대니깐.





형이 말했지?


일전에 말했어.모르겟으면 잘 찾아봐.솔까 중경외시 밑으로는 의미없다.


결국 중경외시 밑에서 부터는 고졸이랑 똑같아.지방거점국립대 순위? 다 부질없느거다.어짜피 윗 자리는 SKY 서성한이 다 가지고 가고.남은 자리 가지고 우리끼리 내가 높내 니가 낮네 우리학교가 높네 싸우는겨.


형이 보기엔 니들 참 안타깝기도 하고.한심하고.이게 진짜 대한민국 배치표적 삶은 산 고등학생의 현실이구나 하는 생각이 든단다.




지방거점국립대 순위(지거국)





형이 지잡대라고 비아냥 거려도.어짜피 지방거점국립대.지잡대.서잡대라도 취업할 놈은 취업하고.성공할놈들은 알아서 성공한다.

형을 봐봐. 고졸이야.씨파 근대 30살 부터 실수령에 1억을 넘겼다~ㅋㅋㅋ 니네가 어디까지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말하고 싶은거는. 지방거점국립대 순위 이런거 검색할 시간에 자기 실력을 쌓아라.여기서 실력이란 토익,봉사활동이 아닌 진짜 니 실력.니 히스토리.니 스펙을 쌓으라고.사회에서 만들어 놓은 스펙이 아닌 너만의 것!!! 


하물려.인터넷이 똥이나 싸지르고 다니는 형도 이렇게 먹고 산다.


반성해라.


형은 똥사러 간다.



2015/07/30 - [To 잡순이] - 건동홍 국숭세단 광명상가 한서삼 차이점 비교!

2015/07/30 - [To 잡순이] - 서성한 중경외시 차이점

2015/07/29 - [To 잡순이] - 손주은 유전자론 (공부는유전자 80%)

2015/08/11 - [To 잡순이] - 인서울 전문대 순위 및 취업률





잡순이 To 잡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