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서울 전문대 순위 및 취업률

2015. 8. 11. 06:44


좆충이들 까꽁? ^_^ ㅗ


난 8수해서 전문대가서 1년 만에 조기자퇴한 잡순이라고해.


오늘은 인서울 전문대 순위와 취업률을 알고 싶은 좆충이들에게 세상 속 전문대에 관한 이야기를 할까하니.

잘 처 들어라잉?


우선 전문대 순위??ㅋㅋㅋㅋㅋㅋㅋ


형 좀 웃어도 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문대 좆충이들도 서열싸움하냐? ㅋㅋㅋㅋㅋ


그냥 전문대는 지잡대랑 똑같아.그나마 지잡대에들 보다 나은점은 뵹신 짓을 4년이 아닌 2년만 한다는 점으로,그나마도 대가리 때리면서 가르치면 알아들꺼 같은 놈들 딱 그 정도다.



인서울 전문대 순위


명지전문대가 전문대 중 탑이고.영진전문대가 취업률이 좋다 둥 개 소리 집어 치어라.ㅋㅋㅋ

진짜 뇌가 있냐? 인서울 4년재도 취업 안되서 저리 벌벌되는데.

아주 밑둥이들이 지들끼리 좋타고 서열노름 하면서 전문대 순위 매기고 있으니.


형이 말해줄게.



우선 전문대 순위란건? 


없.어 


그래 배치표적으로 구지 나눌라면 순위를 매길 수 있지만.점수를 틀려도

결국 전문대 졸업해서 사회에 나오면.사회가 보는 전문대생은 그냥 2년 다닌 지잡대생이야.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니.너무 낙심말고.그냥 니 또래 90%가 지잡대 생이니 그걸로 위안 삼으로라고.





다음 전문대 취업률이 대해서 말해주것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문대가는 좆충이들이 펴는 논리가 취업을 잘된다? 그거더라.

근대 왜 취업이 잘될까는 생각해 봤냐?


그래.아마도 원하지 않은 별다른 스펙이나 기술,능력 없이도 취업가능한 소모성 인재시장에 유입이 잘되서 그런거야.



니 들이 생각하는 중견기업,대기업? 좆 빠는 소리하내.


삼성 서비스센터에서 번호표 나눠죠도 삼성맨이고.삼성 리빙플라자에서 냉장고 팔아도 삼성맨이야~ㅋㅋㅋ 대부분 전문대 교수나 대학에서 그런식으로 취업시키고,우리 대학에서 대기업을 몇명보냇으니.우리 전문대 취업률이 좋으니.니들 학점 잘받으면 취업 시켜줄게 하면서 등록금 장사하는거야.



전문대 취업방법


형이 말할께 좆충이들아.


그냥 자퇴해라.니들이 전문대 졸업해서 취업할 수 있는곳은 고졸도 취업가능한데니.그냥 쓸데없는대 시간 돈 낭비하지 말고.

그냥 자퇴하고 니 갈길 찾아라.


형이 말햇지? 그래도 니것들은 싹수가 있는거야.뵹신짓을 4년이 아닌 2년 동안 하니.얼마나 착하냐.그러니 자퇴해라



2015/07/30 - [To 잡순이] - 건동홍 국숭세단 광명상가 한서삼 차이점 비교!

2015/07/29 - [To 잡순이] - 손주은 유전자론 (공부는유전자 80%)

2015/08/01 - [To 잡순이] - 지방거점국립대 순위(지거국)




잡순이 To 잡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