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쿨 입학조건 및 로스쿨 학비,순위

2015. 8. 15. 05:02


안녕? 나 잡순이다.


오늘은 로충이들에게 고한다.


씨파 나이처먹고 등골브레이커 할 수 있는 니들의 능력이 부럽다.


솔까 돈스쿨이다 모다 비아냥거리는거와 별게로.솔까 그 나이 먹도록 부모 등꼴 빨아먹으면서 시험준비하고 

니들 뒷바지가 해 줄 수 있는 부모가 있는 니들이 개 부럽 -_-;;


씨파.암튼 부러운거는 부러운거로 오늘은 로스쿨 입학조건 및 로스쿨 학비,순위에 대해서 알아본다.


참고로 난 고졸로 서울대 법대 아니.최소 고대 법대는 갈 수 있는 우수한 성적의 문화학생이었음을 알리면서 시작한다.개 것들아 그러니 그냥 그런줄 알고 잘 처들어.


형이 니들보다 공부를 해도 수년 수 시간은 더 했으니.그냥 처 듣고만있어.





우선 로스쿨 입학조건?


솔찍히 모르다.ㅋㅋㅋㅋㅋㅋ 궁금하지도 않고 그냥 니들이 한심하다..아니다..정확히 말해서 어짜피 로스쿨 나와야~ㅋ 그냥 대기업 사원 +@ 정도 수준에 대우와 연봉인데 어떻케든 자기 사이즈 풀릴려고 뻘짓하는 니들이 한심스럽기도 하고,그런 부모 밑에서 자란 너희가 부럽다 ㅠㅠㅠㅠ


입학조건은 모르겠는다.암튼 사법고시보다 쉽다는것은 확실하고.그 대우는 쉬운만큼 종니 만만한 변호사가 된다는것만 알고있다.





다음 로스쿨 학비?


나도 잘 모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까 그냥 이런거 알아보는게 한심할 뿐다.물론 이딴 글 싸지르면서 니들 부러워하고 디스하는 나도 한심하고.ㅋㅋㅋ 니들 겁나 좋겠다이?ㅋㅋ


로스쿨도 순위가 있냐? ㅋㅋㅋㅋㅋㅋ 그냥 로스쿨은 로스쿨이고.그냥 짭통 변호사.


냉장고 파는 삼성맨이냐 TV파는 삼성맨이냐 차이지.


니들이 변호사라고 사회에서 회사에서 니들 변호사 대우 해주는것도 아닌데~ 그냥 시대적으로 어떻게 설립 된 로스쿨 졸업햇다고.

니들이 변호사 되는것 아니다.그 만큼 사회가 호락호락 하지 않아~ㅋㅋ


암튼 수고해라.


그리고 부럽다 임마 ㅠㅠㅠㅠㅠ



2015/07/29 - [To 잡순이] - 손주은 유전자론 (공부는유전자 80%)

2015/08/01 - [To 잡순이] - 지방거점국립대 순위(지거국)

2015/08/11 - [To 잡순이] - 인서울 전문대 순위 및 취업률


잡순이 To 잡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