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수저 생존법 by잡순이

2015. 11. 22. 17:12



아 오오오오오오오오 아오오오오ㅗㅇ


오늘 형이 멘탈이 나갈뻔하다가 안나가고 있어


물론 지금 블로그에 개 소리를 짖거릴 예정이지만


난 절대 밖으로 표출하지 않는다 다만 그냥 블로그 욕을 쓸뿐


나는 어떤일을 격어도 멘탈을 잡는다 도끼 멘탈 답재 잡순이


잡순이는 맨탈을 잡고 나는 간지 작살 간지 작살 왜 쳐도


나는 답없는 흙수저 인생







우리 흙수저가 살아가는 방법은


모가 있으락 생각하가 그냥 즐겁게 사는게 생존법이다


어짜피 니들 우리는 이미 글러 먹은 인생들이 노오옹력을 해도 


한번 흙수저는 영원한 흙수저지.


근대 노오옹력까지 하라고?ㅋㅋㅋ


씨바 어짜피 밑바닥 인생 모하더 열심히 농오오올력 하고 사냥


그냥 잼나게 즐기면서 살아


그게 이득이다







어짜피 개 고생이야ㅐ


어케 니들이 조금 올라 갈라고하면 오히려 더 힘들어


형이 해봐서 안다..


자기 분수넘는 짓하지 말고 그냥 흙수저는 그냥 잼나게 살아 인정하고


올라갈라고해서 왠히 치이고 울고 짜고 드럽네 세상이 나쁘네


욕하지말로 그냥 밑바닥에서 즐겁고 잼나에 우리끼리 살자


이상 잡순이가 말하는 흙수저 생존법이다.



2015/11/12 - [다이어리] - 아,,진짜 흙수저 결혼하기 무섭다...신혼집 겁나 스트레스

2015/10/19 - [다이어리] - 능력있는남자 보단 돈많은남자


잡순이 To 잡순이